logo

LOGIN | 회원가입

tel
회원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COPYRIGHT ⓒ IN ALL RIGHT RESERVED.

회원가입
01
이용약관 동의
02
학부모정보 입력
03
학생정보 입력
04
회원가입 완료
회원이용약관
  • 이용약관
  •  
  • 제1장 총칙
  • 제1조 목적
  • 본 약관은 아이엔어학원(이하 “학원”)이 제공하는 인터넷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학원과 회원의 기본적인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 제2조 약관의 효력과 적용 등
  • 1) 학원은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원 가입 절차 및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 2) 본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사이트(www.inminds.co.kr)에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 3)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 가입을 한 회원은 약관에 동의한 시점부터 동의한 약관의 적용을 받게 되고 약관이 개정된 경우에는 개정 약관의 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 4) 학원은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고 회원의 정당한 권리를 부당하게 침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5) 학원이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사이트 초기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이후 상당한 기간동안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중요한 규정의 개정은 최소한 30일 전에 공지하고 개정될 약관,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주소로 발송합니다.
  • 6) 학원이 약관 개정 내용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이내에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의사 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 제3조 약관 외 준칙
  •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과 약관의 해석이 관련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  
  • 제4조 용어 정의
  • 1) 회원: 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학원과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ID와 Password를 발급 받은 자를 말합니다.
  • 2) 아이디(ID):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학원이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3) 비밀번호(Password): 아이디(ID)와 일치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회원 자신이 설정, 관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4) 콘텐츠: 부호, 문자, 음성, 음향, 이미지 또는 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로,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수업정보 및 기타 관련 정보를 말합니다.
  • 5) 게시물: 사이트에 운영자 및 회원이 올린 글, 덧글 등의 정보를 말합니다.
  •  
  • 제2장 서비스
  • 제5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 1) 이용계약은 사이트에 가입하고자 하는 자가 학원이 정한 약관에 “동의”를 선택하고, 온라인 신청 양식을 작성하여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후 이용 신청에 대하여 학원이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 2) 학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않습니다.
  • -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 -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하였을 때
  • - 사회의 안녕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 -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였을 때
  • - 만 14세 미만으로 법정대리인의 동의 절차를 거치지 않고 신청하였을 때
  •  
  • 제6조 서비스 이용
  • 1) 학원은 회원의 서비스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 2)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 또는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해당 사실을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 3) 학원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신청에 대한 승인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 유료 서비스의 이용 요금을 납입하지 않은 경우
  • - 유료 서비스 신청 금액 총액과 입금 금액 총액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 - 기타 학원이 거래의 안전 등 정당한 사유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4) 제3항에 의하여 서비스 신청의 승인을 유보하거나 승인하지 아니하는 경우, 학원은 이를 서비스 신청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 5) 학원은 회원의 자격에 따라 서비스 이용 범위를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  
  • 제7조 서비스 이용시간
  • 1)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 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 2) 시스템 점검, 증설과 교체 및 고장 등의 이유로 학원이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학원은 해당 사실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 3) 학원은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해당 사실을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  
  • 제8조 서비스 변경 등
  • 1) 학원은 서비스가 변경되는 경우 변경되는 서비스 내용 및 제공일자를 사이트를 통하여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 2) 학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이용을 전부 또는 일부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 - 서비스용 설비의 확장, 보수 등 공사로 인하여 서비스의 이용이 부득이한 경우
  • - 학원이 통제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중단이 필요한 경우
  • - 서비스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에 지장이 있는 경우
  • -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학원이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 - 기타 정전,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 3) 제2항 각 호에 의하여 서비스가 중단되는 경우 회원에게 해당 사실을 사전 통지합니다. 다만, 학원이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가 중단됨으로써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 제9조 도서 판매 서비스 등
  • 1) 회원은 학원이 제작한 도서 및 시중도서를 구매할 수 있으며, 학원은 회원에게 도서 판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2) 학원은 회원이 구매 신청한 도서를 품절 등의 사유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없을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환불 등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3) 학원은 회원이 도서 구매 신청을 할 경우 배송 수단, 배송 비용 부담자, 배송기간 등을 신청 화면을 통하여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학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배송기간을 경과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학원은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 전부를 배상합니다.
  • 4) 회원은 도서를 배송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당해 도서를 반품 또는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도서를 반품 또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 -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도서가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도서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한 정도로 도서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5) 학원은 도서의 배송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개인정보(성명, 주소, 휴대폰 번호 등)을 배송업체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학원은 제공 목적, 제공 업체명, 제공 항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따른 동의 절차를 이행하며,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처리나 보호 및 관리에 대한 사항을 배송업체와의 계약에 명시합니다.
  •  
  • 제10조 포인트 적립 및 이용 등
  • 1) 회원은 수강료 결제, 교재 구매, 기타 학원이 진행하는 이벤트 응모 등을 통하여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 2) 회원은 적립한 포인트는 1포인트 당 현금 1원에 상응하는 가치가 있습니다. 다만, 학원의 정책에 따라 가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3) 학원은 포인트의 적립여부 및 적립율을 서비스 화면에 별도 고지합니다.
  • 4) 포인트는 교재 구매, 도서 구매 및 수강료 공제 용도로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각각의 사용 용도는 학원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5) 포인트는 타인에게 양도되거나 대여, 제공될 수 없습니다.
  • 6) 학원은 위법 또는 부당한 방법에 의하여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 결제된 금액 또는 적립된 포인트에 대하여 결제 또는 적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7) 포인트는 적립된 시점이 앞선 부분부터 우선 차감 사용되며,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 시점부터 2년간 유효합니다.
  • 8) 학원은 회원 탈퇴 시 미사용한 포인트가 소멸됨을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 9) 학원의 운영정책에 따라 포인트 적립을 취소나 보류 또는 중지할 수 있습니다.
  •  
  • 제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 제11조 학원의 의무
  • 1) 학원은 관련 법령 및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 2) 학원은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손상된 경우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이를 지체없이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 3) 학원은 회원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 4) 학원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다만, 적법한 절차를 거친 국가기관의 요구나 수사상 또는 기타 공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5) 학원은 회원으로부터 서비스 이용과 관련되어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어려운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합니다.
  • 6) 학원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학원의 사이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를 합니다.
  •  
  • 제12조 개인정보보호
  • 1) 학원은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 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2) 학원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 3)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학원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  
  • 제13조 회원의 의무
  • 1)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한 권리 및 의무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2)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 - 본인 또는 다른 회원의 ID 및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공유하는 경우
  • - 학원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무단으로 출판, 복제, 전송, 공유 등을 하는 경우
  • - 회원이 저작권 등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 - 회원이 학원 및 다른 회원의 사이트 또는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경우
  • 3)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본인의 개인정보를 직접 관리하여야 하며, 등록정보에 변경이 있을 경우 학원이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개인정보 수정 페이지를 통하여 변경사항을 즉시 수정하여야 합니다.
  • 4) 회원이 변경된 개인정보를 수정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는 학원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 제14조 ID 및 Password 관리
  • 1) 회원의 ID 및 Password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학원은 ID 및 Password의 관리 소홀로 인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 상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며, 제3자의 부정 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Password가 도난 또는 유출되거나 제3자에 의해 부정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해당 사실을 학원에 즉시 통지하여야 합니다.
  •  
  • 제4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 제15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 1) 회원은 학원이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회원 탈퇴 기능을 통하여 언제라도 서비스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학원은 불가피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의 탈퇴 요청을 지체없이 처리합니다.
  • 2) 학원은 회원이 관련 법령 또는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당해 회원에게 해당 사실을 통지한 후, 서비스 이용 권한을 일정 기간 제한하거나 이용 권한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 3) 회원에 대한 권한을 박탈할 경우 학원은 회원에게 시정 또는 소명 기회를 부여합니다. 회원의 이의신청이 정당한 경우 학원은 즉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 제16조 회원의 게시물
  • 1) 회원은 서비스 내에 게시물(텍스트, 이미지, 파일 등)을 게시할 경우 본 약관 및 게시물 게재 규칙 또는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2)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을 서비스에 게시하거나 다른 회원에게 전달할 수 없으며, 학원은 게시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 학원,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하는 내용인 경우
  • - 범죄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 - 학원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 승인되지 않은 광고물을 게재하는 경우
  • -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 -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  
  • 제5장 저작권 및 기타사항
  • 제17조 저작권
  • 1) 학원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지식재산권은 학원에 있습니다.
  • 2) 회원은 학원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학원에게 지식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학원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3)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 4) 학원은 회원이 서비스상에 게시하거나 학원에 제공한 게시물 등을 사용, 저장, 복제, 수정, 출판, 배포, 제3자 제공, 2차적 저작물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 제18조 손해배상
  • 1) 학원은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관련 법령 내지 본 약관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학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  
  • 제19조 면책조항
  • 1) 학원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2) 학원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학원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 학원은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5) 학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회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제20조 관할법원
  •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학원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 (부칙) 본 약관은 2017년 8월 21일부터 시행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 개인정보취급방침
  •  
  • (주)하이컨시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하여 회원의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주)하이컨시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회원에게 해당 내용을 알리고 동의절차를 거치며, 회원이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지 않습니다.
  • 단,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주)하이컨시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다음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회원이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 2. 개인정보 수집항목 및 수집방법
  • 1)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시 아래와 같이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필수항목, 선택항목으로 나누어 수집하고 있습니다.
  • <회원가입 시>
  • - 필수항목: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휴대폰 번호, SMS 수신여부, 이메일 주소, 학생 성명, 생년월일, 성별, 학교, 학년, 만 14세 미만의 경우 법정대리인(부모님) 동의여부
  • - 선택항목: (학생) 아이디, 비밀번호, 휴대폰 번호, SMS 수신여부, 영어이름
  • 2)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업무 처리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정보, 방문기록, 결제기록 등
  • - 영상정보
  • 3) 수집방법
  • - 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등
  • -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 -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 - 학원시설에 설치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통한 정보 수집
  • - 학원에서 학생관리 및 환불처리를 위한 정보 수집
  •  
  • 3.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콘텐츠 제공, 설명회 및 입학시험 일정 안내, 구매 및 요금 결제, 환불, 물품배송, 우편발송, 요금추심 등
  • 2) 회원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만 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학사기록 관리, 고지사항 전달, 민원처리 등
  • 3)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서비스 제공, 설명회 정보 및 신규 상품 안내,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
  • 4) 시설 안전, 화재 및 사고 예방
  • 학원시설에 설치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통한 시설 관리 및 화재, 사고 예방
  •  
  •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 1)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
  • 수강회원 개인정보: 3년
  • 일반회원 개인정보: 1년
  • 2)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 3) 국세에 대한 기본 법률
  •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와 관련된 기록: 5년
  •  
  • 5.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 1) 파기절차
  • 회원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내부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2)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
  •  
  • 6. 개인정보의 제공 및 공유
  • 회사는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3.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에 고지한 범위에 한해서만 사용하며, 회원의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 단,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 회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 제3자 제공에 동의한 경우, 해당 서비스 제공 업체에 아래의 개인정보가 제공됩니다.
  •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시대인재 설명회 및 프로그램 안내 학생 성명, 생년월일, 성별, 학교, 학년, 법정대리인 휴대폰 번호 서비스 동의 철회 및 서비스 탈퇴 시까지
  • - 제3자 제공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지 제3자 제공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를 거부할 경우 서비스 이용에 별도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  
  • 7. 개인정보의 위탁
  •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보호의 안전을 위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개인정보에 관한 제3자 제공 금지 및 사고 시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 내용을 서면 및 전자적으로 보관합니다.
  • 회사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수탁자 위탁업무 내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가비아 서비스 제공을 위한 안내 문자메시지 발송 서비스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 시
  •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불러오는 ‘쿠키(cookie)’ 등을 사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사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 1)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 쿠키는 사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이용자를 식별하지는 않으며, 이용자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 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이용자가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혹은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 Internet Explorer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인터넷 옵션 〉개인정보 〉 사이트 〉 고급
  • - Chrome
  • 웹 브라우저 우측의 설정 〉 고급 설정 표시 〉 개인정보 〉 콘텐츠 설정
  •  
  • 9. 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를 다음과 같이 보호하고 있습니다.
  • - 회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 회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회원정보수정’을, 가입 해지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 회원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 회사는 회원 또는 법정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 10.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조치
  • 회사는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1) 기술적 조치
  • - 회원의 개인정보를 관련 법률규정 및 내부정책에 따라 보안기능을 통해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 - 백신프로그램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새로운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적용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 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 회원의 비밀번호를 암호화하여 저장 및 관리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 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외부로부터의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고 있으며, 24시간 감시하고 있습니다.
  • 2) 관리적 조치
  •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고, 담당자에 대한 수시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  
  • 11.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상담/신고
  •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름: 유승우
    소속: 관리부
    직위: 부장
    전화: 02-554-1231
    이메일: sidae-eng@hotmail.com
    이름: 전필기
    소속: 관리부
    직위: 팀장
    전화: 02-554-1231
    이메일: sidae-eng@hotmail.com
  •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관명 홈페이지 연락처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국번없이 118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www.spo.go.kr 02-3480-3570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cyberbureau.police.go.kr 국번없이 182
  • 12. 부칙
  • 법령 및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  
  •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7년 8월 25일부터 적용됩니다.
  • 개인정보처리방침 공고일자: 2017년 08월 18일
  •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일자: 2017년 08월 25일
보호자 성명 *
휴대폰 번호 * - -